티스토리 뷰

반응형

그냥 먹어도 맛있고 요리해 먹어도 맛있고 샐러드를 해먹도 맛있는 맛도리왕 한성기업 크래미 X3세트 이벤트 하길래 집어왔어요. 시중에서 보기 드문 양과 두툼함과 연육 함량에 놀라며 집어왔어요. 시중에 파는 한성기업 크래미의 연육함량은 79.05%로 이것도 엄청 높다고 할 수 있는데 81.05% 라니 신랑과 함께 눈이 휘둥그레졌어요! 👀

3세트로 양도 너무 많아서 원 없이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코스트코 크래미 스낵

한 팩을 4개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이 편리함 절취선을 따라 드르륵 찢어 스낵처럼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요.

코스트코 크래미 3세트

제가 아는 크래미는 분명 납작한 직사각형 모양인데 이 크래미는 두께감이 정말 달라요! 씹을 때도 두툼한 두께감이 느껴지고 부드럽게 결이 사는 이 풍요로운 맛이 정말 감동이에요!

코스트코 크래미 성분

성분 궁금하실 거 같아 올려봅니다.
🩷🩷🩷사랑해요! 크래미!🩷🩷🩷
어릴 때 도시락반찬이 생각나서 게맛살 전을 부쳐봤어요.
며칠 전에도 김밥용 게맛살을 사서 시도해 봤는데 요즘 고급재료를 많이 먹은 탓인지 이제는 게맛살로는 옛날의 맛있는 추억은 찾을 수 없었어요. 연육 함량이 낮아서 밀가루 맛이 너무 많이 나더군요 ㅜ
추억 찾기를 시작으로 냉동실에 어묵도 꺼내서 게맛살 전의 고급화를 시켜봤어요.
제가 사용흔 어묵은 대림선의 조기어묵으로 연육함량이 무려 72.59% 에 도톰한 두께감을 자랑해요. 연육 함량이 높다 보니 탱글탱글 식감의 맛도리 끝판 어묵이에요. 아껴먹다가 남은 두장도 이렇게 또 알뜰하게 사용하네요! 하나로마트에서 1+1 행사로 2팩 쟁여왔어서 또 사러 가봐야겠어요 ㅎㅎㅎ

조기어묵
크래미+어묵 꼬지

크래미+조기어묵+파스타면 조합이에요.
어묵이 2장뿐이라 크래미의 양을 어묵에 맞춰 만들었더니 양이 얼마되지 않았어요.
파스타 꼬지는 처음 해보는데 꽂고 난 후 위아래가 남아 안 예쁘길래 하나를 바짝 잘라냈더니 조기어묵이 두꺼워 힘이 좋아서 말린 걸 풀고 펴지려고 해서 파스타면으로 다른 방향으로 추가로 찔러서 고정했어요. 얇은 두께의 어묵이 조리가 쉬운듯해요.

크래미 꼬지

노란 계란물에 풍덩! 풍덩!
밀가루 옷 입히기 건너뛰었더니 맛살이랑 특히 어묵에 계란옷이 잘 안 붙어서 한번 구워내고 두 번째 다시 계란 옷을 입혀 구웠더니 엥? 안에 뭐가 들었는지 정체를 알 수 없는 비주얼이 만들어졌어요;
… 눈으로 보시는 것보단 100배는 맛있습니다!

포근한 계란옷에 결결이 찢어지는 크래미 식감과 탱글 고소 어묵까지 맛없을 수 없는 재료로 최상의 비주얼은 못 뽑아내서 아쉽지만 신랑이랑 요리하자마자 그 자리에서 순삭 했어요. 정말 맛있는 도시락반찬!
파스타면은 다소 거친 식감이 남아있어서 뽑아 드신 후 버리시는 걸 추천드려요.
이제 냉장고에 크래미도 어묵도 없어서 다시 사러 가야겠네요. 슝💨

반응형